제13회 이용고객 모니터링 위원회 공지
연번 | 건의 및 요청사항 | 답변 |
1 | 체력단련실 TV | 체련단련실의 TV에 대한 자리이동
[답변] 연말 이용고객 설문조사에서 의견수렴하여 조치 예정 |
2 | 복지관 왁스 청소 순서 | 토요일 왁스청소를 하는데 있어 체력단련실 이용고객의 이용시간을 고려해서 진행해 주었으면 함.
[답변] 2015년 왁스청소에 있어서는 시간을 배분하여 조치 하고자 함 |
3 | 행사 진행에 있어 이용고객 우선 중심 | 행사 및 교육을 진행하는데 있어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여 진행하기 보다 직원 중심인 느낌이 있음.
[답변] 행사를 진행하는데 있어 주의하도록 하겠으며, 이용고객과 가깝게 되도록 노력하겠음. |
4 | 카페 전등 소등 | 점심시간에 까페에 전등을 소등하는데 이용하는 분들이 있는 상황에서 보기 좋지 않고, 자리에 있기에는 너무 어두움. 소등을 하지 않았으면 함.
[답변] 회의 당일 바로 전달하였으며, 익일부터 시행하도록 함. |
5 | 홈페이지 로그인 | 홈페이지 로그인이 되지 않음. 비밀번호도 찾기 어려우며, 이에 대한 방법은?
[답변] 로그인 방식은 삭제됨. |
6 | 기타사항 | 개관10주년 기념 책자도 제작 예정, 많은 참여 요청.
(이용고객 말씀, 덕담 등을 요청함.) |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