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ixed headers - fullPage.js
본문 바로가기
소통공간장애인의 일상의 삶을 실현하는 복지관

공지사항

목록
2015년 제13차 이용고객모니터링위원회 회의 내용 공지
작성일15-03-20 09:51 조회수11,060회 댓글수0건

13회 이용고객 모니터링 위원회 공지

연번

건의 및 요청사항

답변

1

체력단련실 TV

체련단련실의 TV에 대한 자리이동

 

[답변] 연말 이용고객 설문조사에서 의견수렴하여 조치 예정

2

복지관 왁스 청소 순서

토요일 왁스청소를 하는데 있어 체력단련실 이용고객의 이용시간을 고려해서 진행해 주었으면 함.

 

[답변] 2015년 왁스청소에 있어서는 시간을 배분하여 조치 하고자

3

행사 진행에 있어 이용고객 우선 중심

행사 및 교육을 진행하는데 있어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여 진행하기 보다 직원 중심인 느낌이 있음.

 

[답변] 행사를 진행하는데 있어 주의하도록 하겠으며, 이용고객과 가깝게 되도록 노력하겠음.

4

카페 전등 소등

점심시간에 까페에 전등을 소등하는데 이용하는 분들이 있는 상황에서 보기 좋지 않고, 자리에 있기에는 너무 어두움. 소등을 하지 않았으면 함.

 

[답변] 회의 당일 바로 전달하였으며, 익일부터 시행하도록 함.

5

홈페이지 로그인

홈페이지 로그인이 되지 않음. 비밀번호도 찾기 어려우며, 이에 대한 방법은?

 

[답변] 로그인 방식은 삭제됨.
게시글에 글작성 등 제한을 주지 않음.
홈페이지 이용 불편시 안내에 문의 요망

6

기타사항

개관10주년 기념 책자도 제작 예정, 많은 참여 요청.

 

(이용고객 말씀, 덕담 등을 요청함.)
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Fixed headers - fullPage.js